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열 패딩 구스다운 추운 아침에도 따뜻한 메이커스 겨울 패딩

by ꒰⍥꒱ 2023. 1. 11.

아침, 저녁에는 춥고 낮에는 기온이 올라 어떤 날씨에 맞춰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되는 날씨입니다. 거위털 75% 이상 구스다운 소재로 보온력이 높고 발열패드로 온도 조절이 가능해 날씨에 상관없이 매일 입을 수 있는 데일리 패딩을 소개합니다.

 

제품 상세 설명 페이지 (베이지)

제품 상세 설명 페이지 (블루)

 

Hidden Makers 에너지 구스 패딩 재킷


히든 메이커스는 세련되고 매일 입을 수 있는 부담 없는 스타일로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부한 핏이 아니라 날씬해 보이고 구스다운 소재로 보온력을 높여 가볍고 따듯한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가성비가 좋아 주문재고가 빨리 없어지는 편입니다. 남자분들은 답답한 느낌을 싫어해서 춥더라도 가볍게 입는 것을 선호하는데요, 이 재킷은 가벼워 보여도 재킷 안에 발열패드가 있어 최고 60도까지 따뜻해집니다. 온도조절도 스위치로 쉽게 가능하고 전자파, 전기안전 인증을 받아 안전합니다. 최대 열 시간 정도 온도가 유지되어 온종일 발열모드를 키더라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색상은 데일리로 입기 좋은 모카, 블루 색상입니다. 

패딩-재킷-모카-제품-사진
패딩-재킷-모카
패딩-재킷-블루-제품-사진
패딩-재킷-블루

 

가격 비교 (발열 조끼, 패딩 재킷)


저도 남자친구에게 선물을 하기 위해 발열 조끼를 많이 검색해 봤는데 안전하면서 발열이 되고 어느 정도 좋은 퀄리티의 조끼들은 십만 원 초반이었어요. 그런데 이 재킷은 가격은 비슷한데 패딩이고 구스다운이라 훨씬 가볍고 좋더라고요. 발열패드도 집에 있는 보조 배터리를 사용하면 되고 구스다운 함량도 높아 이 정도 가격이면 정말 가성비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발열 안전성 인증


구매를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은 안전성에 대한 부분이었어요. 너무 저렴한 제품을 사면 쉽게 열선이 끊어져서 위험할까 걱정이 되었는데 히든 메이커스에는 600도에서 굽힘 테스트 30만 번을 통과된 원재료로 발열 패드를 만드는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전자파 인증, 전기용품 안전인증을 통과한 등록번호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품 상세 설명 페이지 (베이지)

제품 상세 설명 페이지 (블루)

 

실용적인 디자인, 손세탁 가능


패딩 재킷은 발열 패드, 구스다운 소재로 보온성은 높으면서 가벼워서 등산, 캠핑 같은 야외 활동을 하기도 좋은 제품이에요. 기본 주머니 외에도 가슴 쪽과 재킷 내부에도 숨겨진 주머니가 있어 물건을 수납하기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발열선이 방수가 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해서 관리가 필요 없고 손세탁이 가능한 점도 좋았습니다. 다만 구스다운이라 세탁을 한 후에는 건조기보다 바람이 잘 드는 곳에서 말리는 게 좋다고 해요. 

 

실용적인 디자인, 손세탁 가능


패딩 재킷은 발열 패드, 구스다운 소재로 보온성은 높으면서 가벼워서 등산, 캠핑 같은 야외 활동을 하기도 좋은 제품이에요. 카라가 있어 목 부분이 따뜻하고 기본 주머니 외에도 가슴 쪽과 재킷 내부에도 숨겨진 주머니가 있어 물건을 수납하기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발열선이 방수가 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해서 관리가 필요 없고 손세탁이 가능한 점도 좋았습니다. 다만 구스다운이라 세탁을 한 후에는 건조기보다 바람이 잘 드는 곳에서 말리는 게 좋다고 해요. 

 

남자친구도 너무 좋아했고 영하에도 이 패딩만 입었는데 춥지 않아서 신기하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구매할 때도 재고가 많지 않아서 구매 링크 남겨놓을게요. 가볍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제품 구매 페이지 (베이지)

제품 구매 페이지 (블루)

 

패딩-재킷-블루-모델-사진
패딩-재킷-블루
패딩-재킷-모카-모델-사진
패딩-재킷-모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